티스토리 뷰

크로아티아와 보스니아 그 경계의 레스토랑

배고파!를 외치며 가는 길에 차를 멈췄다. 자동차 여행의 묘미는 바로 이런 것! '그릴'이라고 쓰인 집에선 뭐든 실패한 적이 없는 우리는 패기 넘치게 가게로 입성. 그런데...화폐단위가 이상하다. 크로아티아의 쿠나인 kn이 아니라 km이라고 써있다. 뭐지..? 뭐지??? 알고보니 여기는 보스니아입니다~아놔 ㅋㅋㅋ 크로아티아에서 차를 타고 가다보면 국경을 넘을 수 밖에 없게 되는데, 하필 그 잠깐의 보스니아에서 밥을 먹게 된 것 ㅋㅋㅋㅋ 심지어 기름도 보스니아에서 넣음ㅋㅋㅋ이쯤되면 보스니아도 찍은걸로(...)ㅋㅋㅋ

상호

카메니체 (Kamenice)

지역

크로아티아 Dubrovnik

주소

Gundulićeva poljana 6-7, 20000, Dubrovnik, 크로아티아

가격

찾아가는길

Gunduliceva Poljana광장 올란도 동상 바로 앞, 콘줌 옆에 위치

영업시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