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도에서 봤던 하하호호, 서귀포점 발견! 그러나 아쉬웠던 ㅠㅠ

잘 몰랐는데, 가게 한가운데에 야자수가 ㅋㅋㅋㅋㅋㅋㅋ 이 나무를 훼손하지않으면서 가게가 들어서있더군요

사실 저희가 너무 늦게 간터라 ㅜㅠ 분위기 좋은 하하호호에서는 먹지못하고 숙소까지 가지고와서야 먹었는데요

그래서인지 좀 식기도 식고, 살짝 맛이 부족한 상태로 먹었던 터라 정확한 평을 남길수가 없네요

버거 먹는데 그리 오래걸리는것도 아닌데, 금방 먹고 가겠다고 했는데도 점원님이 테이크아웃만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ㅠㅠ

버거도 식고 감자튀김도 식고 저희 마음도 식은채로 먹었네요 ㅎㅎ 속상해서 맥주 흡입하며 ㅎㅎㅎ

(그리고나서 서울 올라와서 버거킹 게살통새우 버거 먹었는데 따뜻해서 그런가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 복수아님 ㅋㅋ)

상호

하하호호 서귀포점

지역

한국 서귀포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정로 24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0:00~22: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