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따뜻한 감성이 묻어나오는 공간, 최마담네 빵다방

인스타그램|design.sy

소박한 빵맛이 맛있기로 소문난 베이커리카페야. 그날 그날 나오는 빵이 다르기 때문에 오늘은 어떤 빵이 나올까 기대하는 맛이 있지! 바다느낌이 강한 협재 카페거리에서 잔디밭과 잘 어울리는 돌담집이라는 것도 이색적이야.

인스타그램|mackerel1

따뜻한 느낌이 물씬 나는 목재 인테리어는 비오는 날 유난히 더 잘어울리는 느낌이야. 쌉쌀한 아메리카노에 구수한 시나몬롤을 곁들여보는 건 어때?

최마담네 빵다방

핸드드립 한잔이 마시고 싶어 앤트러사이트를 가려다 소개받은 "최마담네 빵다방"이란 곳을 들렀다.

협재해수욕장의 근처에 위치한 빵다방은

가옥을 개조하여 만든 독특한 카페였다.

내부 곳곳에 따뜻한 인테리어 느낌이 마음에 든다.

창가의 자리에서 보이는 마당.

손님들이 계속 이어졌지만, 소음이 심하지 않아

커피 한잔을 즐기고 가기엔 적당했다.

추천해주신 후추쿠키는 그냥 먹을때보다

커피와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다.

에티오피아 코체레를 주문하고 잔뜩 기대했다.

앗... 나의 코체레는 어디에? ㅎㅎ

향미와 풍미가 떨어지는 것보니 약간

원두가 신선하지 않았던 것 같고 커피맛이 진하지

않아 살짝 아쉬웠던 커피.

최마담네빵다방

제주시 한림읍 협재리에 있는, 드립커피를 제공하는 카페로 기독교 순례길인 '순종의 길' 코스를 끼고 있다.

넓진 않지만 돌담으로 둘러쌓인 아담한 잔디밭 마당에 놓여진 받침돌을 따라 '빵다방 최마담'으로 들어가 봅니다.

돌담에 기대어 이름 모를 예쁜 꽃이 피었네요.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번잡하지 않고 조용해서 마음을 차분하게 해 주더군요.

카페가 문을 연 지 1년이 좀 더되었다고 합니다. 빵다방 최마담의 메뉴판은 위의 사진을 참조해 주세요.

커피를 주문하면 직접 구운 쿠키도 하나씩 덤으로 제공됩니다.

제주도 할인 쿠폰은 위시빈 제휴사 제주모바일과 함께! (자세히 보기)

상호

최마담네 빵다방

지역

한국 제주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417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1:00 ~ 20: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