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름 핫한 유잇청

1. 유잇청 (YUT CHEONG)

1) 오픈 시간

유잇청같은 경우는 오픈시간을 잘 맞춰야해요,

저같은 경우에도 맛있어서 먹으러 갔다가 가게가 문닫아 못먹고 돌아온적이 있써요

[월~목, 토] : 오전 6시 ~ 오후 5시

[ 금 ] : 오전 6시 ~ 오후 2시 (*제가 이때 사태를 먹으려고 3시쯤 갔는데..문닫혀있었어요)

[ 일 ] : 오전 7시 30분 ~ 오후 5시

2) 메뉴별 이용 가능 시간

[토스트] : 아침 6시 ~ 오후 5시

[쌀국수] : 아침 8시 30분 ~ 오후 2시

[ 사태 ] : 오후 12시 ~ 오후 5시 (금요일 주문 불가)

3) 메뉴 및 가격 (주문 가능 메뉴면서 인기 메뉴)

유잇청은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기에, 모든걸 다 맛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주문이 가능한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 사이인데요.

[유잇청 소고기 쌀국수] 6링깃(1800원)

[카야토스트 (with.수란)] 4링깃(1200원) 토스트 1.6링깃, 반숙계란 1.2링깃(최소 2개이상 주문해야해서 2.4링깃)

[사태(꼬치종류,치킨/비프/소내장)] 0.70(치킨) ~ 0.80(소)링깃

[총 평]

■ 정말 저렴한 가격에 식사를 즐길 수 있음 (두명이서 마음껏 먹어도 8천원이 되지않음)

■ 토스트가 정말 맛있는데, 반숙 계란을 꼭 함께 시켜서 찍어먹어야함 (존맛)

■ 음료의 경우, 코타 느낌 나는 음료를 경험하고 싶으면 말레이시아 밀크티(타릭) 추천

■ 음식별 시간, 오픈 시간대를 잘 알고 가야함 (아님 저처럼 허탕 ㅠㅠ)

■ 점심시간대는 대기가 조금 있는 편이나, 로테이션이 빠른 편이라고 합니다.

■ 아침 시간에 저는 대기 없이 먹었어요.

■ 음식 계산은 음식이 나올때 마다함.

■ 에어컨이 없음 (점심때 사람붐비면 더울수있어요ㅋ)

■ 한국어 간략히 적힌 메뉴판 있음

제가 너무너무 맛있게 먹은 토스트 맛집 유잇청이라고 소개하고 싶어요!

아침 9시쯤 갔었는데, 기다리지 않고 자리 넉넉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사실 저는 사태도 너무 먹고싶었는데, 시간대를 잘 못 맞춰서(아침식사로 가서) 먹질 못했는데요!

여기 사장님 한국말도 잘하시고, 메뉴판도 한국 메뉴판이 있어서 주문하는데 전혀 어렵지 않았어요.

카야 토스트를 시켰는데 너무 맛있어요. 수란에 찍어먹으면 어찌나 부드럽던지

아니근데ㅋㅋ왜 집에 카야잼사와서 토스트 해서 먹었는데 이 맛이 안나는지,

무튼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많이들 드시고 왔으면 좋겠어요.

호텔 아침 조식 예약안해놓고, 여기와서 먹길 넘나 잘했어요!

쌀국수 같은 경우에는 우선 정말 저렴했습니다.

나름 간도 진한편이였는데요. 조금 안타까운건 쌀국수 면이 뚝뚝 끊긴다는점?

얇은 국수같은 쌀국수 면이였는데요. 저는 뭔가 쌀국수보단 토스트가 좋았어요.

그래도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1800원대) 하나정도는 시켜서 아 이러맛이구나 느껴보시는것도 나쁘지않아요.

동남아 특유의 향신료 향이 강하지 않아서 드시기엔 부담 없을 거예요.

유잇청은 아침에 카야 토스트 먹기 너무 좋은 음식점이였습니다.

정말 저렴하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그런 곳!

인기메뉴인 사태와 토스트를 같이 먹기위해 점심에 방문하는것도 추천 드립니다

상호

유잇청 (Yuit Cheong)

지역

말레이시아 Kota Kinabalu

주소

Wisma Kts, 7th Floor, Jalan Pantai, Sabah, 88000 Kota Kinabalu, 말레이시아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오전 6:00~오후 5: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