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요일 , 토요일만 열리는 매력 야시장

저녁 6-10까지만 열리는 야시장!

회, 스테이크, 우동, 삼겹살, 파전, 닭발 등등...

서서먹기도, 앉아서 먹기도 공연도 볼 수 있고,

모든 연령층이 함께하는 공간

아랫장야시장

매주 금,토요일 이틀 연다.

깡통야시장 생각하고 갔더니 세상에나 겁나 큰 비닐하우스에 들어온 느낌?

이번에는 순천이 대목인지 사람도 많고 줄도 길도

조금 힘들었음..

커플, 가족 단위로 많이 옴

애들이 더좋아한 순천의 야시장

부산에서 깡통야시장을 좋아했던 아이들을 위해 순천에도 야시장이 있나 알아보고 간식사주려고 찾아간 아랫장 야시장...순천에 유명한 웃장은 국밥을 주로팔고 아랫장은 금 토요일에 야시장이 열리는데 딱 토요일에 간 덕에 야시장 구경을 할수있었다...

내가 생각했던 깡통야시장의 느낌이 아니라 무슨 전국노래자랑에 온줄 ㅋㅋㅋㅋ

저멀리 길건너까지 들릴 음악소리와 가운데 백여개는 될듯한 테이블을 가득메운 사람들...그 테이블들에 가득한 술병과 노란풍선들...대단한 열기였다 ㅎㅎ

테이블을 둘러싼 먹거리 카트들은 저녁을 먹고온 우리가 먹을만한 간식은 없었다...

디저트류는 없었으나 비빔만두 철판볶음 홍합탕 오뎅탕 피자 등등등 식사와 안주류들이 그득그득.. 아 괜히밥먹고왔다 싶었는데 아이들은 먹는거엔 관심없고 지역가수의 무대와 관객을 번갈아 촬영해서 대형전광판에 보여주는 카메라에 홀딱 빠짐

관종력 만렙인 애들이라 찍히고싶어 난리인거 겨우 진정시켜 와플과 홍합탕 사서 지역가수분들의 무대를 즐겼다 ㅎㅎ 분위기가 넘 흥겹고 좋아서 술좀먹고 1박하고올까 잠시 고민까지함 ㅋㅋㅋ

서서도 드시고 앉아서도드시고 ㅎㅎ

아이들의 관종력 덕분에 사회자님이 음식쿠폰 선물로주심 ㅎㅎㅎ

애들이 집에갈생각을 안함 ㅠ

원래 밤10시까지만 운영하는데 워낙 사람이 많고 분위기가 좋았는지 30분 연장운영하신다함 ㅋㅋㅋ

끝까지 보면 너무늦을거같아 아이들 억지로 끌고나옴ㅋㅋㅋ

관종력덕분이 득템한 과일컵!!!

안주들은 주변에서 사고 술은 장 안에있는 마트에서 사서 먹으면되는데 진짜 저렴한가격에 밥과 술을 맛있게먹을수있을것같다 ㅎㅎ

먹는내내 음악소리때문에 일행과 진지한대화가 안되는거말고는 여행의 흥 느끼기에 좋은곳이라 생각한다 ^^

시장상권도 살리고 지역가수들에게는 무대에 서는 기회도주고.. 굉장히 좋은 시장의 모습이라생각한다.

아랫장 구경으로 순천 봄꽃나들이 완료~^^

수도권쪽에서는 순천에 당일치기로 오기는 쉽지않은 거리이므로 1박이상으로 여행한다면 다른 순천의 명소와 조합해서 일정을 짜면 좋을것이다^^

https://www.wishbeen.co.kr/plan/a4022b3a8b34d9ae

상호

아랫장 야시장

지역

한국 순천시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순천시 장평로 65

가격

메뉴마다 상이 (1,000원 ~ 10,000원)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매주 금, 토 개장 
(동절기 17:00~22:00, 하절기 18:00~22: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