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오 말로만 듣던 장칼국수!

300번 버스를 타고 교보생명? 에서 내린듯합니다

내려서 지도에 찍힌 모습을 보고

큰길을 건너 직진!!

약국을지나 죠스떡볶이랑 올리브영 사이로 들어가요!!

들어가 왼쪽 첫번째 골목!!ㅋㅋㅋ

그곳으로 들어가면ㅋㅋㅋ 금학 칼국수가보여요

와...누가 봐도 맛집 느낌..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방안으로 안내 받아서 들어왔어요ㅋㅋㅋ

누가봐도...맛집느낌이죠??ㅋㅋㅋㅋㅋㅋ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

실은..다른 장칼국수를 안먹어봐서...잘모르겠...

아침에 먹어도 맛있으니 맛잇는걸로 ^^

떡볶이 맛이 난다

옛날집 느낌이 나는 방들이 분리되어 있어 추가주문이나 요구사항을 전달하기 어렵다. 그래서 물과 김치 추가는 셀프고 들어갈 때는 선불로 계산해야 한다.

장칼국수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기대했는데 조금 아쉬웠다.

보통 칼국수에서 나는 시원한 멸치육수 맛과 달리 고추장?때문인지 떡볶이 국물 같았다. 한 번쯤 먹어볼만한 맛이다.

터미널에서 228번 타고 10분정도 오면 도착!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다. 막 자극적이지도 않고..다 먹고 밥 말아먹어도 졸다!

장칼국수...

오후 늦게 도착해서 뭐먹을까 하다가 찾아간 장칼국수집..

강릉시내에 있어서 홈플에 차대고 가면 좋다.

예전 가옥에 방마다 상있는 할머니집 향수 일으키는 구조~^^

맛은... 한번 코박고 먹으면 정신없는~^^;

국수류 좋아하시는 분들, 한식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

상호

금학칼국수

지역

한국 강릉시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금학동 14-1

가격

장칼국수6,000원
콩나물밥6,000원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09:00~21: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