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리에 앉고 열심히 메뉴판 정독시작했어요~

Kolena라고 써있는게 우리가 아는 체코식 족발요리 꼴레뇨입니당 :)

1kg단위로만 팔구요~ 뼈무게가 있어서 생각보다 그리 많지는 않으니 여성분들도 겁내지말고 시키세요 ㅋㅋㅋ 여러분의 위장을 믿어BOA요

꼴레뇨에도 3가지 종류가 있는데 제일비싼게 양의 정강이고 두번째는 훈제, 세번째가 구운것

우리는 세번째를 시키도록 합니다 ! 255코루나=한국돈 만원....

가격도 착한 너란 녀석....

그리고 프라하하면 맥주 !!!!

꼬젤꼬젤맥주~~~

필스너는 어제 먹어봤으니까 코젤흑맥주 하나씩 시켜보았습니다 :)

가게 내부 분위기 ! 주인분이 축구 팬이신듯 ㅎㅎ

저녁 피크때가 되기 전이라 아직 사람이 많이 없는데 금방 차더라구요~~ 진짜 프라하 사람인거같았음 :)

물론 이시간대에 테이블에 앉아있던 사람은 한국인 관광객이 대부분이였지만 ^

그래 친구야 ㅋㅋㅋㅋㅋ

응...?

뭔가 오랜기다림끝에 나온 코젤 맥주 . 저는 300ML 친구는 500ML.

종업원이 어리버리한건지 싸가지가 없는건지 무튼 태도가 좀 그랬지만

일단 맥주를 먹어보니~~

제가 술을 전혀 안즐기는 사람임에도 그냥 꿀떡꿀떡 넘어가더라구요~~

밀 함량이 우리나라보단 월등히 높은 이느낌 . 구수하고 마지막엔 살짝 단맛까지 나서 ㅎㅎ 부담없이 마시기 좋았어요 :)

뭔가 분위기 잇는 후추랑 오일, 소금 병~~ 센스있게 이쑤시개도 있네 ㅎㅎㅎㅎㅎ

상호

브레도프스키 드부르 (Bredovský dvůr)

지역

체코 프라하

주소

Politických vězňů 935/13, Nové Město, 110 00 Praha-Praha 1, 체코 공화국

가격

찾아가는길

B선 Mustek역, C선 Muzeum역

영업시간

월~토: 11:00~자정
일: 11:00~23: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