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계란김밥 교리김밥

경주에서 한번쯤 먹고 싶었던 음식 중 하나인 교리김밥.

김밥이요~ 하자마자 바로 싸서 주시는데 1분도 안걸렸다.

전날 게하에서 파티하면서 친해진 분들이

이왕 교촌마을 온김에 제일 유명한 교리김밥을

기본 2인분부터 팜 !!!!

다들 숙취와 싸우는중이라 김밥은 안땡겼기 때문에,,

7천원~~

날씨가 좋으면 야외에서 먹는걸 추천한다.

첫맛은 음,, 엄~청 맛있진않지만 신기한맛이다,,

계란김밥을 먹다보니 속이 풀렸다..개웃ㅋㅋㅋㅋㅋ

햇빛 너무 따사롭고 앞에 풍경은 이쁘고 해서

앉아서 인스타도 하고 수다도 떨고 ><

나중에 서울 놀러오면 보기로 약속하고

* 교리김밥 2인분(기본 2인분부터 주문가능) 7000원

교리김밥

나는 처음먹어보는 김밥으로 별 기대는 하지는 않고 갔다.

2줄에 8000원인데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다.

현금으로 사는 사람들 중 현금영수증 해가는 사람도 한명도 없고..... 뭔가 기분이 좋지 않은 김밥집이었다.

막 특별한 맛은 아니고 짠맛이 많이 나는 김밥으로 한번쯤 먹을 만한 김밥이었다.

계란김밥

계란지단이 얇게 촘촘히 깔려있어서 그런지 특색있고 맛있다~^^*

아침은 김밥으로!

아침은 간단히!!ㅋㅋ(락페가보세요 진짜 잼있어요!!!!)

가보았어요.평일 오전에 일찍여는 밥집이 없는편이라 일찍 움직이는 사람이라면 가볼만합니다.

계란지단이 듬뿜들어가서 식감이 부드러운편인데

남들은 40분정도 기다려야먹는다는데, 일찍가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네요.

영업시간 : 평일 08:30 - 17:30

김밥 2줄---6,400원

잔치국수---5,000원

하나는 카드 결제 줄이고, 다른 하나는 현금결제 줄이었다.

지단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아주 고소한 맛이었다

교리김밥,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각종 방송에 등장했던 교촌 한옥마을의 교리김밥, 한 번쯤 들어봤지? 달걀 지단이 듬뿍 들어있어서 맛이 엄청 특별하다기보다는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이 인상적이야. 생각보다 푸짐한 느낌의 교리 김밥 한 줄 가격은 2,500원!

맛있음

맛은 지단 많이 들어간 김밥맛 맛있긴한데 꼭 줄 서서먹을 이유는 모르겠고요 일단 싸가지가 없어요 비추

사람 왕많두!

상호

교리김밥

지역

한국 경주시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교동 69

가격

김밥 2줄 7,000원, 3줄 10,500원 
  잔치국수: 4,500원

찾아가는길

경주고속터미널 60, 61번 버스 이용 황남초교 앞 하차

영업시간

08:00~20: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