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으으으으으 라멘

신사이바시에서 쇼핑하다가 라멘 땡겨서

구글맵켜서 2분거리 가장 가까운 라멘 집으로 향했다.

(나중에 구글에서 후기를 찾아보니 맛있다는 후기가 많았다 캬캬)

잠시 웨이팅하다가 들어갔는데 먹다가 바깥을 보니

웨이팅석 바글바글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집인가 보다.

750엔 짜리 기본 돈코츠 라멘,

900엔 짜리 매콤한 라멘을 주문했다.

주문 후에는 국물의 진하기와 면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

라멘은 어찌어찌 골랐는데 진하기랑 면종류 고를 때 멘붕왔는데

직원분이 코리안????? 이러시더니

한국어 메뉴판을 갖다주시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진작주시지ㅠㅠ힝

우리가 갔을 땐

한국인은 한명도 없었당

뭔가 오사카 현지인맛집을 찾은거 같아서 뿌듯뿌듯 ㅋㅋㅋ

금방 나온 라멘 !!

얇은 면발 추천합니다..꿀맛이에요 ㅠㅠㅠ

이건 매콤한 맛 !!

근데 내입맛에는 막 맵진 않고 조금 매콤한 정도였다.

내 입맛에 진짜 딱 맞았던 기본 돈코츠라멘 ㅜㅜㅜㅜ

또 먹으러 가고 싶다..

국물이 진해..

깊어...

딱 좋은 짭짤함과 국물의 점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자도 시켰당

일본 만두는 이렇게 붙어나오는 구나

일드에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 신기했음 ㅋㅋㅋㅋ

만두는 안 맛있을 수가 없는거 같다

라멘이랑 너무 잘어울렸다

이치란라멘 안가고 여기 온게 진짜 신의 한수 였다..ㅋㅋㅋㅋ

안 찾아보고 그냥 막 간거였는데 진짜 베스트였음 굿

라멘 맛집이지만 조금 짜다...

오사카 여행한지 얼마 안 된 친구랑 가서

나는 별로 준비한 게 없었다.

이 라멘집도 친구가 맛있게 먹었던 라멘집!

간판에 비해 가게가 작아서 웨이팅 5-10분정도 한 것 같다.

웨이팅 하면서 미리 메뉴를 골랐다!

점심메뉴로 밥나오는거 할 수도 있었지만

최대한 많이 먹기 위해

단품으로 주문!

사진에서 두번째에있는 spicy랑, 세번째에 있는 네기라멘을 먹었다!

네기라멘은 괜찮은데 spicy는 계속 먹다보니 짰다

상호

즌도우야 오사카혼텐 (ずんどう屋 大阪本店)

지역

일본 주오구(도쿄도) Chūō-ku

주소

1 Chome-5-7 Shinsaibashisuji, Chūō-ku, Ōsaka-shi, Ōsaka-fu 542-0085 일본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1:00~03: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