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여행에서 최고로 맛있었던곳 ㅠㅠㅠ튀김이 녹아여 아주그냥

진짜 ,,

이번 후쿠오카여행에서 제일 맛있었던게 뭐냐고 물으면

고민없이 대답할 수 있다.

캐널시티 덴푸라 타카오에서 먹은 튀김정식 !!!!

가게앞에 자판기로 원하는 메뉴를 뽑을 수 있다.

물론 먹다가 모자르면 현장에서 계산할 수도 있다.

나는 제일 기본 정식이랑 나마비루 !!

세트 980엔, 나마비루 390엔

세트에 밥이랑 된장국, 갈은무가 들어있는 간장소스가 포함되나봄

사진,,왤케 맛없게 찍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맨왼쪽 통이 명란젓인데 무제한으로 걍 떠서 먹으면된다 개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만으로도 밥한공기 다먹을 수 있음,,,

튀김을 튀겨서 하나씩 하나씩 천천히 올려주시는데

진짜 하나하나 너무 꿀맛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튀김옷이 얇아서 느끼하지 않고 재료 본연 식감이랑 맛이 잘살아있음!!

가지튀김이랑 오징어튀김이 제일 맛있었다..

또 먹으러 가고싶다,,,

캐널시티 4층

타카오 튀김 정식이랑 맥주

가게 앞 자판기에서 주문하고 표 드리면 됨

튀김 앞에서 하나씩 튀겨서 주시는데 매우 맛있음

상호

하카타 텐푸라 타카오 (博多天ぷら たかお, Hakata Tenpura Takao)

지역

일본 후쿠오카 하카타

주소

1 Chome-2-22 Sumiyoshi, Hakata-ku, Fukuoka-shi, Fukuoka-ken 812-0038 일본

가격

덴뿌라 정식 800~1600엔

찾아가는길

후쿠오카 캐널시티 4F 식당가

영업시간

11:00~22: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