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망도 좋고 맛도 좋고

원래 오후 7시에 예약을 했으나 수상인형극 시간이 뒤로 미뤄지는 바람에 예약한 시간보다 한 시간 일찍 갔다.

오히려 적당한 때에 갔던 듯 싶다. 7시쯤에 왔으면 야경만 구경할 수 있었을텐데, 미리 간 덕에 일몰 전의 하노이 시내 전망과 일몰 후의 하노이 야경을 모두 구경할 수 있었다.

굳이 전망대를 갈 필요를 못 느낄 정도로 전망이 좋다. 야경이 더 이뻤다.

이번 베트남 여행에서 딸이 제일 좋아했던 식당이고, 나로서도 하노이에서 제일 즐거웠던 장소였지 않았나 싶다. 딤섬이 맛있었던 건 물론이고, 시설도 좋았다.

식사 시간 때 가려면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좋을 듯 하다. 7시쯤에는 거의 자리가 다 찼다.

팀호완

롯데호텔 36층에 위치한 미슐랭 레스토랑.

홍콩에서 유명하다는 딤섬집이라는데 롯데호텔에 입점!

사우나 후에 바로 36층 가서 딤섬 먹기

마침 런치세트가 있다고 추천해주길래 런치세트에 딤섬 몇 개 더 추가하고 맥주도 하나 추가해서 먹음!

하노이 맛집기행1탄 - 롯데호텔 맛집

미슐랭 가이드 집이라 함.

여행 첫날 호텔 인근 답사를 못한 상황에서

배고파서 고른 첫 맛집

창가뷰는 예약을 해야함.

호텔 투숙객이 아니면 뷰 감상할겸

예약해서 먹음 좋을듯. 고급식당 치곤 가성비 무난함

처음 메뉴판을 보면서 당황..

어찌 시켜야하는가??

한 메뉴당 3~4조각 나오니 사진보고 고를것

직원 추천해달라해서 그거대로 시켜도 성공

H1 필수 S9, S15(둘다 만두), N24(국수), V5

그리고 맥주.. 하노이/사이공 맥주 도전하려다 포기

무난한 타이거 비어 마심(가격도 젤쌈)

V5는 호불호가 갈릴듯(소스에 꼭 찍먹하는데 좋을듯)

N24 (먹다보면 국물필수)

S9(새우속살)

S15(새우+야채)

V5(돼지고기)

H1

속엔 돼지고기 밖엔 달콤 빵

비용은??

팀호완

환전도 했겠다. 이제 또 돈쓰러 가야겠지.

베트남에서는 역시 그랩택시~~

평소엔 늘 걸어다니다가 마지막 날이 되서야 그랩택시를 열심히 이용한다 ㅎㅎ

베트남에서 롯데를 보다니 뭔가 반가우면서도 얄미운 그런 기분이었다.

롯데건물에 들어서는 순간 베트남인데 한국의 잠실에 온 느낌~꽤나 친숙한 느낌이 들었다.

하지만 롯데가 좋아서라기보다 이곳에 온 이유는 팀호완을 가보기 위함이었다.

아시아권에서는 꽤나 유명한 체인점 인듯 한데 난 이 날 알았다는 것이 포인트!

일단 이곳은 전망이 너무 좋다.

우린 너무 이른시간에 와서 야경을 보진 못했다.

하지만 대낮에도 높은 곳에 앉아 음식을 먹는 기분은 꽤나 색다르게 다가온다.

이런 전망 좋은 곳에서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맛있는 음식까지 함께 있으니

여행의 방점을 찍기 위한 곳으로는 최고였다.

처음에는 맛이나 보자라는 마음으로 3개만 시켰지만 너무 맛있어서 2개 더 시켜 먹었다.

(물론 음식 하나하나가 양이 적은 이유도 있다)

추가로 시킨 모든 음식이 일단 굿...

담에 오게 된다면 안 먹어본 것들도 한번씩 먹어보고 싶다.

베트남 물가에 비하면 비싼 음식들이지만 (한국 음식 가격과 비슷한듯)

그래서 맛과 분위기는 더욱 확실하다.

(비싼 곳 답게 봉사료와 부가세를 따로 받는다 ㅎㅎ)

상호

하노이 팀호완 (tim howan hanoi)

지역

베트남 Hà Nội

주소

Lotte Center HàNội, 54 Liễu Giai, Ngọc Khánh, Ba Đình, Hà Nội, 베트남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