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퉁피비비큐 (Thung Phi BBQ)'

불어온다 2019. 12. 7. 07:40

스파 잘 받고 통피로감.

근데 괜히 감. 사람은 많은데 명절이라 알바는 반 밖에 없어서 오래 기다려야만 했고 좌석은 너무 작고

위생도 좋지 못한 데다가 맛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없어!!!!! 고기가 죄다 향신료 가득가득가득!!

이게 소고기 모둠이었음. 가격은 매우 저렴함. 근데 맛이 없어서 이것만 시켜 먹고 맘.

게다가 화로에다가 구워 먹어야 하는데 화롯불이 진짜 개똥만 해서 안 뜨거움. 고기 익히는데 한나절 걸림.

안 익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중에 그나마 먹을만했던 건 닭이었달까

근데 닭은 더 안 익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미닛메이드 오렌지 주스는 딱 환타에서 탄산만 빠진 맛이 났다.

고기가 너무 안 익어서 뒷좌석에 앉아있던 아기랑 노는 구구.

그나마 통피에서 우리 모두 냠냠 쩝쩝 먹을 수 있었던 메뉴는

볶은 아침의 영광 되시겠다.

상호

퉁피비비큐 (Thung Phi BBQ)

지역

베트남 Đà Nẵng

주소

K195/5 Nguyễn Văn Thoại, An Hải Đông,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PM5~PM1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