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님들이 반겨주는 쌀다방

비행기 시간이 이른 일행들을 공항에 내려주고,

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있는 쌀다방에 왔다.

예전에 들렸을 때 오픈 시간을 확인 못해서

입구 앞에서 잠깐 얼쩡거려보았던 곳이기도 하다.

원래 쌀집을 개조했다던가 그랬던거 같다. 아님 말고.

귀여운 강아지 두 마리가 문을 열면 반겨준다.

손님들이 늘 들락거려서인지 사람을 봐도

그렇게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는 것 같다.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라는 아이스 쌀다방라떼를 주문했다.

카페 이름 처럼 곡물과 라떼를 섞은 음료라고 했는데

미숫가루 맛에 보리차 맛도 나면서 커피맛도 나고 묘했다.

맛있다.

토요일 낮시간이라 한참 여행지를 돌아다닐 때라 그런지

카페는 한산했다.

카페 창가 자리에 이름 모를 화분들과 함께

낮시간의 햇볕으로 광합성도 잘했다.

제주 best 카페

1. 쌀다방(서문시장 인근)

미래책방을 가려고 했지만 문 닫아서 우연히 들린 카페에요.

카페 내부가 자연자연하고 감성적이에요...취저 탕탕

쌀다방라떼랑 스콘이 유명하고 맛있지만

가격이 조끔 비싸요 ㅠ

큰 댕댕이가 있어서 좋았어요!

2. 카페 봄날

바로 앞에 바다가 보이는 카페!

음료수가 입장권이에요. 저는 외관에서만 보고 말았어요 ㅠㅠ

3. 몽상드 애월

GD가 운영하는 카페에요. 진짜 커피값도 비싸고

예쁘긴 예쁘네요.. 사실 저 영수증에 권지용이 뜨나 안뜨나 해서 사먹었네요) ㅋㅋㅋ 카페 봄날이랑 걸어서 2분거리! 한번 들려 보세요~~ 외관은 정말 깐지나요.

4. 카페 콜라

카페 안이 전부 코카콜라로 도배..️

코카콜라 덕후들은 꼭 가보세요! 콜라카페 답게

진짜 병콜라 팔아요 ㅋㅋㅋ 이색적이고 괜찮았어요!

+카페는 주로 애월에 많고 동쪽에는 구좌읍이나 조천쪽에 예쁜곳 많아요!

상호

쌀다방, 카페 쌀

지역

한국 제주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관덕로4길 6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1:00~22: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