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속초 아바이마을 신다신

오징어순대와 아바이순대국을 먹었던 속초 아바이마을 신다신 :)

오징어순대에 가자미식해도 함께나오는데 맛있다.

아바이마을에 온다면 아바이순대는 먹고 가는걸 추천!

함흥냉면 먹으러

속초까지 왔으니 아바이마을을 그냥 지나칠수없고

아바이마을 왔으니 함흥냉면을 안먹을수 없지

함흥냉면은 사실 그냥 냉면이랑 큰차이를 못느낌 ㅎㅎ

오징어순대는 평소에 오징어 극혐하는데도 먹어봤는데 오징어맛 많이 안나고 계란맛 많이 나고 동그랑땡 같은 맛이라 좋았음

순대 먹으러~

속초 왔으면 오징어순대는 먹어야죠~~?!

폭풍서치 끝에 신다신에 가기로 정했다 웨이팅이 많다고 해서 걱정하고 갔는데 바루 들어가버렸다~~ㅎㅎ

음식도 빨리 나왔다.

여기서만 먹을 수 있다던 가리국밥은 생각보다 평범한 엄마가 맛있게 끓여준 집밥 느낌? 이었고 오징어 순대랑 아바이 순대가 같이 나오는 모둠을 시켜 먹었는데 배가 불러 남은건 포장해갔다.

사실 포장한걸 어쩌다 보니 결국 버렸는데 지금도 가끔 그 순대가 생각이 나서 아쉽다. 다음에 또 간다면 국밥은 패쓰하고 순대만 먹을래

신다신 점심식사

아바이마을 주차장에 도착해서 바로 점심식사를 했다.

자리가 넓은 곳이 없어서 4인씩 두 테이블로 나뉘었다.

내가 있는 쪽 테이블에는 함흥냉면이랑 모듬순대, 명태회 맛보기를 시켜서 나눠먹었다.

냉면은 식초, 겨자, 설탕을 넣은 후, 육수를 부어먹으면 된다고 가게 점원 분이 얘기해 주셨는데,

굳이 설탕은 넣지 않아도 냉면이 충분히 달았다.

순대는 맛이 '오징어순대 > 아바이순대'였다.

다음에 또 먹게 된다면 오징어순대 소 크기로 시키면 알맞을 것 같다.

[메뉴 가격표]

명태회 맛보기 4,000원

함흥냉면 9,000원

아바이순댓국 9,000원

가리국밥 9,000원

모듬순대 28,000원

아바이순대(소/중) 16,000 ~ 28,000원

오징어순대(소/중) 16,000 ~ 28,000원

동생이 오징어순대 먹고싶다 해서 검색해보고 제일 많이 언급되는곳을 찾아갔다

냉면은 그냥 그랬고(싱거운?)

국밥은 진짜 맛있었다

순대도 맛있었고! 다들 잘먹어서 큰거 주문할껄 후회를ㅋㅋ

아바이마을 아바이순대 가리국밥!! 사람들이 많이 오는 집으로 왔는데 순대는 쏘쏘 국밥은 괜찮 ㅎㅎ

상호

신다신

지역

한국 속초시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속초시 아바이마을길 22

가격

순대국 8,000원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