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 관광지에서 엄청 가까운건 아니고 지하철로 한번 이동했어요

중앙에서 커피콩을 가공하고 포장하는 공장이 있는데 오픈되어 있어서 구경할 수 있어요

여기서 식사 하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예산이 엄청 깨집니다...

저는 잘 몰라서 그냥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달라고 했어요ㅋㅋㅋㅋ

세상에서 가장 큰 스타벅스

스벅덕후가 이곳을 그냥 지나치면 더이상 덕후가 아니다 !!

2017년 12월에 오픈한 매장인데 2층 짜리 건물이다

가늠이 안간다면 축구장 3분의 1보다 조금 더 큰 크기라 하니

사람이 많으면 줄 서서 들어간다는데 우리는 운좋게 프리패스!

오히려 오픈 전 대기나 아라비카 커피집 20분 대기가 전부

2층으로 구성됬고 이 곳만의 엠디 판매는 물론 ,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