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간이 살짝 이르긴 한데 점심시간되면 사람 너무 많아질 것 같아서 점심을 먼저 먹기로 함

교토는 두부 요리가 유명하다고 하니까(이번에 암)

텐류지 바로 앞에 있는 사가 두부요리 전문점 이네에 가봅니다.

사진이랑 설명을 보고 요리의 정체를 추측해서 친구랑 맑은탕 두부랑 미소탕 두부일 것으로 생각하고 하나씩 시킴

뚜껑을 뙇 열었는데 엇 미소탕이 아님ㅋㅋㅋㅋ

콩물에 유바랑 두부가 있는 거였다 ㅋㅋㅋㅋ

간이 안되어있는 콩물에 담겨져있는 거라 유자맛 나는 간장에 유바나 두부를 찍어 먹는 것이다.

콩물이라고 하니 어쩐지 이상한데 소금 간하기 전 콩국수 국물같은 느낌임

아 근데 그것도 콩물이라고 부르는 구나 ㅋㅋㅋㅋ

암튼 전체적으로 심심심심한 맛

신기하게 밥에선 단 맛이 남ㅋㅋㅋㅋ

이게 반전인게 ㅋㅋㅋㅋ

난 저 막대기에 꽂힌 게 떡같은 거고 옆에 진한색은 팥앙금이 아닐까 마지막에 디저트로 먹어야지 했는데

충격 반전 팥앙금이 아니라 초고추장맛이었다 ㅋㅋㅋㅋㅋ

디저트가 아니라 반찬이었습니다 ㅋㅋㅋㅋ

진짜 디저트는 이거. 와라비모찌.

인절미 콩가루에 약간 흐물흐물?한 떡.

이걸 마지막에 먹었어야 했는데 초고추장을 마지막으로 먹어버렸어 orz

이렇게 점심을 먹었으니 이제 슬슬 움직여볼까

상호

사가 토우 이네 (嵯峨とうふ稲)

지역

일본 Ukyō-ku

주소

일본 〒616-8384 Kyōto-fu, Kyōto-shi, Ukyō-ku, Sagatenryūji Tsukurimichichō, 18 お好み焼なるせ

가격

¥1,000~¥1,999

찾아가는길

자동차 교토 버스로 "아라시야마"하차, 도보 5 분 이내. 아라시야마 역 (경복)에서 91m

영업시간

11 : 00 ~ 18 : 00 
  (라스트 오더) 연장 될 수 있음
  일요일 영업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