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동게장에서 갈치조림과 게장을 동시에...

"명동게장" 여기도 "황소게장"만큼이나 줄이...

40분남짓 기다림 끝에 저희 차례가...

갈치조림(13,000원) 2인분과

게장백반(10,000) 2인분으로 주문했어요.

게장은 무한 리필인데 종업원들이 너무 바빠요ㅠ

어른들이 먹기에는 괜찮은 데

아이들이 먹기에는

음식들이 조금 짜고 맵네요ㅠㅠ

여수시내에서 가장 늦게까지 운영하는 간장게장 맛집

원래는 간장게장으로 유명한 두꺼비식당에서 간장게장을 먹을 계획이었으나, 이게 왠일인가.

도착하니 이미 문을 닫았다. 이거 자칫하다 간장게장 못먹고 갈수도 있겠구나 라는 불안감에 휩싸여, 부랴부랴 다음 후보인 황소게장집을 찾아 갔으나... 이곳도 문을 닫았다.

참고로 식당을 방문한 시간이 저녁 8시다.

근처에 문을 연 간장게장집을 찾아야겠단 생각밖에 들지 않아 미친듯이 동네를 쑤시고 다니다

명동게장 이라고 쓰여진 큰 간판을 발견했다. 한줄기 희망의 빛을 발견한 것 같았다.

식당에 들어가니 아니나 다를까 영업종료라고 한다...

맙소사...

울상을 하고 서있는데 사장님이 나오더니 두분까지 해드릴게요 들어오세요 라고 말씀하셨다.

어찌나 행복하던지 눈물이 다 나올뻔. ㅎㅎㅎ 지금 생각해도 손에서 땀이 난다.

맛집은, 영업 시간을 꼭 체크하고 가는거로!!! 명심!!!

암튼 우여곡절끝에, 게장백반정식 2인분을 주문했다.

그런데 반찬 가지수도 그렇고, 어마무시한 한상차림이다.

들어와서 알았는데,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 무한리필이란다 +_+

맛은... 정말 정말 맛있다!!!

고생해서 이 곳까지 온 보람이 있었다.

반찬도 하나하나 다 맛있고, 전라도 음식을 좋아하는 나에게는 세상 천국!!

게장을 리필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리필을 못했다. 아쉽.

내가 좋아하는 갓.김.치

다음에 여수에 가면, 나는 망설임없이 이 명동게장집을 또 갈거다.

상호

명동게장

지역

한국 여수시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여수시 봉산남4길 23-24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08:00~21: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