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식 한 상차림으로 든든한 점심

늘푸른 죽녹원 식당은 떡갈비로 유명한 식당이야. 담양이 떡갈비로 유명한 거 알고 있었지?! '늘푸른 정식'은 1인에 11,000원인데, 코스 요리로 한정식이 나온다고 생각하면 돼. 엄청 배부르고 든든하게 먹은 후에 후식 팥양갱까지 꼭 챙겨 먹으라구~:)

버릴 것 하나 없는 정식 한 상

전라도 정식 치고는 단촐하다 생각될 수 있으나, 어디 하나 버릴 것 없이 하나같이 맛에 정성이 깃든 한상이었다.

그외에도 구수한 된장찌개와 하나하나 간이 딱 맞는 반찬들.. 최고였다.

꼭 한번 맛보시길~^^

떡갈비 + 대통밥 조합은 말이 필요없다 ㅠㅠ

점심으로 담양에서 유명한 떡갈비랑 대통밥 먹으러 갔다 !!

죽녹원 입구쪽에서 가장 깔끔해보이는 곳으로 들어갔는데

요기 대표메뉴가 돼지갈비+대통밥이랑 떡갈비 였던거 같은데

난 해장이 시급해서 반찬중에선 국만 먹었지만

반찬 다 안짜고 맛있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입안가득 행복하다 ㅋㅋㅋㅋㅋㅋ

다른곳을 안가봐서 비교는 못하겠지만 꿀맛이었음 !!

상호

늘푸른 죽녹원 식당

지역

한국 담양군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향교리 284-3

가격

늘새봄 정식 1 : 18000
  늘푸른 정식 1 : 11000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