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양고기 맞아? 징기스칸 다루마

양고기 특유의 냄새를 그다지 좋아하는 편은 아니어서 꺼렸었는데 같이 간 친구가 몹시 가고 싶어해서 가보기로 했다.

우리는 스스키노역에서 가장 가까운 4.4지점으로 갔다.

그래도 그나마 20분정도 기다려서 들어갈 수 있었다. 럭키~

고기와 성큼성큼 자른 양파를 불판에 올리고

양고기 한점을 입안에 넣는 순간

특유의 누린내도 나지 않고 엄청 부드러웠다.

추가로 2인분을 더 주문했다. 너무 맛있다.

오후 5시부터 새벽까지 운영한다.

홋카이도 삿포로에 오면 꼭 들러봐야 할 맛집 인정!

묵언수행

혼자 1시간 30분정도 묵언수행 하며 기다리다가 가게 안으로 들어갔어요.

일행이 있었으면 호텔에 다시 가서 우산 가져올 수 있었을텐데 혼자 줄서있느라 비가 많이오면 어떡하지 하고 매우 초조했습니다.

들어가면 일행별로 미니화로를 하나씩 주십니다. 저는 혼자가서 혼자 하나 썼어요. 개이득

왜냐하면메뉴가 그것밖에 없거든요..

저는 돼지니까요.

강추!!! 맛보고 후회하지 않을것.

맛있는 양고기

양파랑 양고기 구이에 간장소스를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시 가면 또 생각나는 맛이지요.

여행의 마지막 한 끼는 징기스칸으로

맛은 있었는데 좀... 외국인 취급이 별로였던 기억이 있네요...

징기스칸 양고기!!

디루마 4.4로 직행했습니다!

2층도 있는데 다른 매장처럼 운영이 되더라구요!

20~30분 정도 대기했어요~!

한국인은 안에서 먹고있는 두 분 뿐이였어요ㅋㅋㅋ

대기하는 중에 연기땜에 냄새가 밸 수 있어서

열쇠가 달려있으면 빈 자리니까 넣으시면 되요!

저희는 한 번에 다 시켰어요~!!

양갈비가 품절되서 메뉴판 기준 그 아래꺼를 시켰어요!

사진 양사이드에 있는 양배추절임?은 추가비용이 들어요ㅋㅋㅋ

알고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내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

츄릅 또 먹고싶네요~!

지방덩어리를 판 가운데 계속 올려두고 먹어요~!

없어지면 지방 달라고 하면 됩니다!ㅋㅋㅋ

다루마 본점 - 기린 이치방

다루마 4.4 - 아사히 슈퍼드라이

상호

칭기즈칸 다루마 본점 (ジンギスカン だるま 本店, Jingisukan Daruma)

지역

일본 Chūō-ku

주소

일본 〒064-0805 Hokkaidō, Sapporo-shi, Chūō-ku, Minami 5 Jōnishi, 4 Chome クリスタルビル

가격

징기스칸 1인분 735엔(세금 별도)

찾아가는길

지하철 스스키노역 4번 출구에서 도보7분

영업시간

17:00-익일 03:00(라스트 오더 폐점 30분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